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고객센터

이벤트

MORE

FAQ

MORE
  • [ 사이트이용 ] 상품에 대해서 궁금한 점이 있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미스터얼리 상품에 대해 궁금하신 사항은 1:1문의 혹은 고객만족센터(032-233-3201)로 문의해주세요.

    오전 10시~ 오후 5시까지 언제든지 문의하신 사항에 친절히 답변해드리겠습니다.

    미스터얼리의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이용해주시면 자세하면서도 빠른 답변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 사이트이용 ] 구매후기는 어떻게 등록하나요?




    구매후기등록방법은 총 3가지 입니다.



    º 주문내역

     · [마이페이지>주문내역조회>상세주문]클릭한 후, 원하는 상품을 선택하여 등록합니다.


    º 상품상세 (직접작성)

     · [상품카테고리>후기원하는 상품]을 선택한 후, 상품 상세페이지에 들어가

       페이지 하단의 [상품후기]에서 후기작성하기 버튼을 눌러 후기를 작성합니다.


    º 상품상세 (sns&blog캡쳐)

     · [상품카테고리>후기원하는 상품]을 선택한 후, 상품 상세페이지에 들어가

       페이지 하단의 [상품후기]에서 후기작성하기 버튼을 눌러 후기를 작성을 시작합니다.

     · sns 혹은 blog에서 작성한 내용을 캡쳐하여 이미지로 등록합니다.



    후기 작성 후 영업일 기준 3일 이내에 적립금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 쿠폰/적립금 ] 적립금 및 쿠폰은 어디서 확인이 가능한가요?




    적립금 및 쿠폰혜택은 회원만이 누릴 수 있는 혜택으로 로그인 이후에 확인이 가능합니다.


    º 적립금

     · [마이페이지>적립금]


    º 쿠폰

     · [마이페이지>쿠폰]





  • [ 쿠폰/적립금 ] 비회원 주문내역에 대한 실적합산이 가능한가요?




    비회원으로 구매하신 내역은 실적합산이나 적립, 구매금액에 다른 혜택적용이 불가능합니다.

    이 점 참고하시어 회원가입을 통해 다양한 혜택을 누리시기 바랍니다.




  • [ 쿠폰/적립금 ] 취소,반품 후 사용했던 적립금과 쿠폰은 어떻게 되나요?




    주문 취소 및 반품이 완료된 후, 결제에 사용된 적립금과 쿠폰은 자동으로 복원됩니다.

    다만 쿠폰은 취소완료시점을 기준으로 쿠폰의 유효기간이 지났을 경우 재사용이 불가능합니다.

    이에 대한 복원은 불가능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 쿠폰/적립금 ] 쿠폰사용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미스터얼리의 쿠폰은 크게 오프라인과 온라인지급으로 나뉘어집니다.



    º 오프라인 수령 시

     · 오프라인으로 수령한 쿠폰은 [마이페이지>쿠폰관리]에서 별도로 입력해주셔야 합니다.

     · 쿠폰은 사용기한이 별도로 정해져 있으므로. 유효기간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직영 매장에서 사용 시, 실물 쿠폰이 반드시 확인되어야 하며 사용 즉시 해당 쿠폰은 폐기됩니다.

     · 온라인은 주문서 작성 시, 사용을 원하는 쿠폰을 선택하여 결제를 진행하세요


    º 온라인 수령 시

     · 온라인으로 수령 혹은 지급받은 쿠폰은 별도의 입력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 쿠폰은 [마이페이지>쿠폰관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쿠폰은 사용기한이 별도로 정해져 있으므로. 유효기간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주문서 작성 시, 사용을 원하는 쿠폰을 선택하여 결제를 진행하세요




    유효기간이 지난 이후, 발급받은 쿠폰은 자동삭제될 수 있으니 이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 쿠폰/적립금 ] 적립금을 쌓으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º 적립금 수령방법

     ·미스터얼리의 적립금은 회원가입, 제품구매, 후기작성, 이벤트 참여 등 다양한 방식으로 지급됩니다.

    · 일반후기는 30P, 사진이 포함된 후기는 100P의 적립금이 지급됩니다. (제품사진, 매장사진 모두 가능)

     ·SNS 혹은 BLOG 등에 남겨주신 후기는 캡쳐하여 사진후기로 남겨주시면 적립금과 함께 감사쿠폰을 드립니다.



    º 적립금 지급방법

     · 적립금 지급은 후기 작성 후 영업일 기준 3일 이내에 지급됩니다.

     · 그 외 각종 이벤트 참여, 제품구매와 관련된 사항은 이벤트 페이지 및 제품상세에서 확인해주세요.






  • [ 배송관련 ] 도서/산간지역에 추가 배송비가 발생하나요?




    미스터얼리는 로젠택배와의 계약을 통해 주문한 상품을 안전하고 신속하게 발송하고 있으며.

    부득이하게도 도서/산간, 제주지방의 경우 추가 발생비가 발생합니다.

    편도 배송비에 평균 2,500원 내외의 금액이 추가되며,

    추가되는 비용에 대해서는 고객님께서 제품을 수령하신 후 지불하실 수 있도록 착불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 [ 배송관련 ] 주문완료 후 주문정보를 변경하려고 하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주문 완료 후 배송정보 변경은 오후 4시 전까지 1:1게시판 혹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에 남겨주시면

    해당 정보 확인 후 요청하신 정보대로 배송처리 해드립니다.

    단, 출고 이후 요청된 정보에 따른 오배송은 미스터얼리가  책임지기 어려운 점 이해 부탁드립니다.




  • [ 배송관련 ] 배송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미스터얼리는 로젠택배를 통해 제품을 배송하고 있으며,

    미스터얼리 직영점 (연수동 샘말로8번길 13-10,1층) 에서 직접 픽업서비스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직접 픽업서비스를 이용을 원하시는 고객분들께서는

    수령을 원하는 날짜, 시간을 고객만족센터(032-233-3201)로 알려주시면 가장 FRESH한 제품을 직접 받아보실 수 있으며,

    배송비는 수령 즉시 선결제된 배송비는 환불처리 해드립니다.





  • [ 배송관련 ]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





    미스터얼리는 로젠택배를 통해 발송되며, 한 주문건당 배송료는 2,500원입니다.

    실결제 5만원 이상일 경우 무료배송이 적용됩니다.

    미스터얼리는 주문번호에 맞춰  포장이 이루어지고 배송비가 발생하므로 묶음배송을 원하실 경우,

    기존 주문건을 취소하신 후, 기존 상품들과 새로 주문하실 상품을 한꺼번에 주문해주셔야 묶음배송으로 진행됩니다.






  • [ 취소/교환/반품 ] 취소/교환/반품은 어떻게 진행하나요?



    [고객센터>1:1문의], 미스터얼리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해 신청접수를 진행하시거나

    [마이페이지>주문내역확인>해당주문선택]을 통해 직접 신청이 가능합니다.



    º 1:1문의 게시판 혹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이용할 경우

      · 오후 4시전까지 문의를 남겨주시면 담당자가 확인 후 연락 드리겠습니다.

      · 고객만족센터 유선전화를 통해서는 신청접수가 불가하오니 이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 취소/교환/반품사유, 문제가 발생한 부분을 증명할 수 있는 사진 등을 첨부해주세요.



    º 마이페이지를 이용할 경우

      · 마이페이지를 통해 취소/교환/반품 신청을 하실 경우 담당자가 확인 후 연락을 드립니다.

      · 정확한 사유 및 기타 문제가 발생한 부분에 대해 확인이 필요할 경우 별도의 과정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º 접수 완료 후

     · 계약택배 업체가 직접 해당 상품을 픽업하게 되며, 미스터얼리가 제품을 수령한 후 취소/교환/반품이 진행됩니다.

     · 수령한 상품이 출고상태와 다른 문제가 발생할 경우 이에 대한 부분은 과실여부에 따라 일부만 진행될 수 있습니다.

     · 과정에 문제가 없을 경우 제품 수령 당일 취소/교환/반품이 진행됩니다. (주말, 공휴일 제외)

     

     

    º 환불신청 시, 유의사항

     · 실시간계좌이체, 무통장입금, 에스크로의 경우 환불받으실 계좌정보를 반드시 1:1게시판에 기재 부탁드립니다.

     · 해당 정보의 정보가 누락될 경우, 환불절차가 늦어질 수 있습니다.





  • [ 취소/교환/반품 ] 주문취소를 했는데 카드취소는 언제 진행되나요?



    미스터얼리에서 고객님의 주문취소를 접수하면 결제를 진행한 PG를 통해 카드사에 취소 통보가 진행됩니다.

    카드사의 사정에 따라 결제취소(환불) 접수일로 부터 영업일 기준 3~7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경우에 따라 공휴일, 연휴로 인해 10일까지도 지연될 수 있으니 이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카드 결제취소 진행 및 완료는 결제를 진행한 카드사에서 가장 정확하게 안내가 가능하므로

    자세한 사항은 카드사에 문의 부탁드리며  해당일 이후에도 카드결제 취소 혹은 환불이 진행되지 않을 경우

    미스터얼리 고객만족센터 혹은 카카오 플러스친구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 취소/교환/반품 ] 교환,반품 시 별도의 택배비는 어떻게 하나요?



    º 고객이 부담하는 경우

     · 상품에 이상이 없으나 단순 변심에 의해 교환 반품하는 경우

     · 고객의 잘못으로 인해 주문 및 배송이 잘못되어 취소 및 교환,반품하는 경우

    ※ 신선식품이 아닌 가공식품만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하며 택배비는 왕복 5,000원이 부과됩니다.(편도 2,700원)



    º 미스터얼리가 부담하는 경우

     · 수령한 상품이 불량인 경우

     · 판매자의 과실이 명확한 경우

     · 상품이 상품상세정보와 다른 경우

     · 주문한 상품이 아닌 다른 상품이 배송된 경우




  • [ 주문/결제 ] 주문/결제 내역을 문자나 메일로 받아볼 수 있나요?



    회원님깨서 주문하신 내역은 회원정보에 기재된 메일로 발송을 드립니다.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에서 <미스터얼리>를 등록해주시면 개별주문 및 결제내역과 더불어

    다양한 이벤트와 쿠폰 혜택도 안내해드리오니 편리하게 이용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 [ 주문/결제 ] 비회원도 상품주문이 가능한가요?



    회원이 아니시더라도 주문은 가능합니다.

    다만, 할인혜택 및 쿠폰적용이 불가능하며 주문과 배송조회에 불편이 있으며,

    비회원 주문정보의 경우 일정시간 소요 후에는 개인정보보호법에 의해 결제 및 주문정보 확인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미스터얼리의 회원가입을 통해 편하게 주문하시고 다양한 혜택도 누리세요




  • [ 주문/결제 ] 30만원 이상 결제 시, 공인인증서 인증이 반드시 필요한가요?




    금감원의 전자상거래 안정성 강화정책에 따라 2005년 11월1일부터 30만원 이상의 모든 신용카드 결제에

    공인인증 사용이 의무화 되었습니다.

    이에 따라 30만원 이상의 모든 전자상거래 결제에는 본인명의의 공인인증서가 반드시 수반되어야 하오니

    공인인증서 사용가능여부 확인 후 이용 부탁드립니다.




  • [ 주문/결제 ] 적립금/쿠폰적용은 어떻게 하나요?



    [주문>장바구니>주문서작성] 페이지에서 적용이 가능합니다.

    주문서 페이지 내에서 해당주문 결제 시에 적용이 가능한 쿠폰 및 적립금 내역을 확인 할 수 있으며,

    쿠폰 및 적립금은 중복하여 사용이 가능합니다.

    (단, 중복 불가능한 쿠폰 보유 시에는 쿠폰 혹은 적립금을 선택하여 하나만 적용해주세요.)


  • [ 회원관련 ] 네이버 및 카카오톡 아이디로 로그인을 했는데 회원정보 변경은 어디서 하나요?




    네이버 아이디, 카카오톡아이디로 회원가입을 진행하실 경우 일부 정보 변경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미스터얼리에서는 변경이 불가하오니 양해부탁드립니다.



    · ID는  NAVER에서 정보연동 시, 임의로 발급됩니다.

    · 비밀번호는 NAVER 계정과 연동되어, 미스터얼리 내에서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 그 밖에 상품구매 및 배송과 관련된 회원님의 성함, 주소, 전화번호, 이메일 정보는 [마이페이지>회원정보]에서

      직접 수정이 가능합니다.



    회원관련 혜택 및 기타 혜택사항은 네이버, 카카오톡으로 가입하셔도 일반회원과 동일하게 받을 수 있습니다.

  • [ 주문/결제 ] 상품주문은 어떻게 하나요?



    º 회원주문 및 결제

    · 로그인을 해주세요.

    · 구매를 원하시는 상품의 페이지에서 "구매"버튼을 클릭하시거나

      구매를 원하시는 상품을 장바구니에 담으신 후, 장바구니에서 "주문"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 결제수단은 무통장입금, 카드결제, 실시간계좌이체,가상계좌(에스크로), 적립금, 쿠폰 중 선택하세요.

    · 결제하기 버튼을 누르고 PG사 페이지 안내에 따라 진행하면 주문이 완료됩니다.





    º 비회원주문 및 결제

    · 구매를 원하시는 상품의 페이지에서 "구매"버튼을 클릭하시거나

      구매를 원하시는 상품을 장바구니에 담으신 후, 장바구니에서 "주문"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 상품을 수령하실 주소, 받으시는 분의 성함, 연락처를 정확하게 기재해주세요.

    · 결제수단은 무통장입금, 카드결제, 실시간계좌이체,가상계좌(에스크로), 적립금, 쿠폰 중 선택하세요.

    · 결제하기 버튼을 누르고 PG사 페이지 안내에 따라 진행하면 주문이 완료됩니다.







    º 네이버페이 결제

    · 구매를 원하시는 상품의 페이지에서 네이버"N pay"버튼을 클릭하시거나

      구매를 원하시는 상품을 장바구니에 담으신 후, 장바구니에서 네이버"N pay"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 상품을 수령하실 주소, 받으시는 분의 성함, 연락처를 정확하게 기재해주세요.

    · 결제수단은 무통장입금, 카드결제, 실시간계좌이체,가상계좌(에스크로), 적립금, 쿠폰 중 선택하세요.

    · 결제하기 버튼을 누르고 PG사 페이지 안내에 따라 진행하면 주문이 완료됩니다.

    ※ 네이버페이로 결제 시 주문에 따른 주문조회, 배송조회, 반품 및 기타문의네이버페이에서 진행해주셔야 합니다.




상품 Q&A

MORE


INSTAGRAM @ 인스타그램 아이디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

TODAY'S
ITEMS

퀵메뉴

위로

아래로

     
    • 공지사항
    • 문의하기
    • 상품후기
    • 포토후기
    • 이벤트
    • 고객센터
    • 마이쇼핑
    • 배송조회
    • 주문조회
    • 장바구니
    • 관심상품
    • 최근본상품
    • 적립금
    • 예치금
    • 등급안내
    • 쿠폰관리
    • 내게시물
    •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