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1:1문의], 미스터얼리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해 신청접수를 진행하시거나
[마이페이지>주문내역확인>해당주문선택]을 통해 직접 신청이 가능합니다.
º 1:1문의 게시판 혹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이용할 경우
· 오후 4시전까지 문의를 남겨주시면 담당자가 확인 후 연락 드리겠습니다.
· 고객만족센터 유선전화를 통해서는 신청접수가 불가하오니 이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 취소/교환/반품사유, 문제가 발생한 부분을 증명할 수 있는 사진 등을 첨부해주세요.
º 마이페이지를 이용할 경우
· 마이페이지를 통해 취소/교환/반품 신청을 하실 경우 담당자가 확인 후 연락을 드립니다.
· 정확한 사유 및 기타 문제가 발생한 부분에 대해 확인이 필요할 경우 별도의 과정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º 접수 완료 후
· 계약택배 업체가 직접 해당 상품을 픽업하게 되며, 미스터얼리가 제품을 수령한 후 취소/교환/반품이 진행됩니다.
· 수령한 상품이 출고상태와 다른 문제가 발생할 경우 이에 대한 부분은 과실여부에 따라 일부만 진행될 수 있습니다.
· 과정에 문제가 없을 경우 제품 수령 당일 취소/교환/반품이 진행됩니다. (주말, 공휴일 제외)
º 환불신청 시, 유의사항
· 실시간계좌이체, 무통장입금, 에스크로의 경우 환불받으실 계좌정보를 반드시 1:1게시판에 기재 부탁드립니다.
· 해당 정보의 정보가 누락될 경우, 환불절차가 늦어질 수 있습니다.